/ 사진 : 메리고라운드
/ 사진 : 메리고라운드
ITZY(있지) 채령이 스트레이 키즈 창빈과 케미를 자랑했다.

오늘(30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공개되는 '채령이 배불렁 친구불렁'(이하 채배불)에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 창빈이 출격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미니 앨범 '에이트(ATE)'를 발매,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달성한 바. 창빈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작사 및 작곡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며 음악적 재능을 뽐내고 있는 멤버다.
/ 사진 : 메리고라운드
/ 사진 : 메리고라운드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찐친 조합’인 창빈과 채령이 예능에 동반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사람은 방송 내내 티격태격하며 친남매를 방불케 하는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학창 시절 같은 아파트에서 생활한 이웃사촌이라 밝히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다.

이날 창빈은 ‘채배불’ 게스트 최초로 채령의 요리 보조로 나서는 등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예능감을 마음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 사진 : 메리고라운드
/ 사진 : 메리고라운드
‘채배불’은 시트콤인지 토크쇼인지 알다가도 모를 정체불명(?)의 '무근본 시트콤텐츠'라는 설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게스트와 채령이 만나 친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웹 예능. 앞서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와 채령의 친언니인 가수 이채연, 개그맨 이진호 등과 특급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ITZY(있지) 채령이 진행하는 첫 웹 예능 '채배불'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