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NA '눈떠보니 OOO' 제공
사진=ENA '눈떠보니 OOO' 제공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눈떠보니 OOO' 측은 N차 인생 세계관을 이끌 주역 조세호, 이창섭, 권은비, 김동현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선보였다. 권은비와 김동현은 네 컷 만화를 찢고 들어간 판타지 웹툰 주인공 같은 모습을 나타냈다. 눈을 떠보니 상큼하고 발랄한 타이베이 예고생이 되어있는 권은비와 별안간 하노이 인력거꾼이 된 김동현의 모습이 흥미를 일으킨다. 영문을 알 수 없이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권은비, 고난과 역경에 시름 하는 김동현의 모습은 이들이 겪어나갈 인생 생존기에 호기심을 유발한다.

메인 MC 조세호와 이창섭은 권은비, 김동현을 주인공으로 하는 판타지 웹툰의 열혈 구독자가 된 듯하다. 마치 "이건 꼭 봐야 해"를 표정으로 무언가를 이야기하고 있다. N차 인생에 로그인할 스타 게스트들의 일상 생존기를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함께하며 몰입도를 올릴 조세호와 이창섭의 활약도 기대하게 만든다.

'눈떠보니 OOO'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다. 누군가에게는 '로망'을 채워주고, 누군가에게는 '멘붕'을 선사하며 일상을 되돌아볼 기회가 되어줄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생의 내공 따윈 전혀 통하지 않는 낯선 환경 속에서 별안간 N차 인생에 로그인한 스타들이 인생 최대의 위기 또는 기회를 어떻게 극복하고 사수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관점 포인트다. 이와 함께 개그맨 조세호와 가수 이창섭이 메인 MC를 맡고, N차 인생에 로그인할 스타 게스트로 권은비와 김동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눈떠보니 OOO’은 오는 내달 9일 오후 9시에 ENA에서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