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전지적 참견시점'
사진 제공 = MBC '전지적 참견시점'
그룹 DAY6(데이식스) 영케이가 멜로망스 김민석과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영케이는 멜로망스 김민석과 찐친 케미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영케이는 음식에 진심인 김민석과 만나 먹방을 선보인다. 인사를 나눈 두 사람은 곧 양꼬치를 먹기 시작한다. 영케이와 김민석은 대결을 펼치듯 양꼬치를 먹고, 거듭 추가 주문을 해 사장님까지 놀라게 만든다.

영케이와 김민석의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도 흥미롭다. 두 사람은 먹성은 물론 역주행 신화의 아이콘이라는 점까지 닮았다. 이 외에도 이들에게는 다양한 평행이론이 존재한다고 해 그 내용이 무엇일지, '먹발라더'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궁금해진다.

두 사람은 추억의 명곡을 선보이기도. 노래방으로 간 이들은 남다른 보컬 실력을 자랑한다. '고음 장인' 김민석에 이어, 영케이 또한 폭풍 가창력을 선보였다고 전해진다. 특히 두 사람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는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

영케이와 김민석의 먹방은 계속된다. 영케이가 추천하는 홍어 맛집으로 향한 두 사람은 그 맛에 제대로 취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케이의 유학 시절 이야기도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영케이와 김민석의 유쾌한 '먹키타카'는 이날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