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사진 제공 = JTBC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후 첫 예능으로 '아는 형님'을 찾는다.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미니 1집 타이틀곡 'SHEESH'(쉬시)로 정식 데뷔한 YG 신인 걸그룹 BABYMONSTER(베이비몬스터)가 출연해 형님들과 봄 캠핑에 나선다. 베이비몬스터의 첫 예능이자 방송 촬영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베이비몬스터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타공인 실력파 신인 걸그룹임을 입증한다. 조회수 4천만 뷰를 돌파한 아현의 '아는 형님' 버전 Charlie Puth(찰리 푸스) 'Dangerously' 커버 무대부터 고난도 고음 파트로 유명한 AKMU(악뮤)의 'DINOSAUR'(다이노소어)를 완벽 커버한 라미의 무대까지 속이 뻥 뚫리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형님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졌다는 후문.

베이비몬스터의 '댄싱머신' 루카는 파워풀한 댄스 무대로 귀여운 비주얼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뽐낸다. 이에 '아는 형님' 대표 메인 댄서 민경훈과 신동이 고퀄리티 댄스로 화답해 베이비몬스터의 웃음과 감탄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베이비몬스터는 캠핑장에 펼쳐진 '멍석' 위에서 2NE1 댄스 메들리 커버 무대부터 신곡 무대까지 펼치며 예능 신고식을 제대로 치렀다는데. 음악 방송과는 사뭇 다른 조건의 야외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대체 불가 칼군무로 시선을 끌 예정이다.

베이비몬스터의 열정 넘치는 예능 신고식은 이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