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에서는 남자 31번 이정성과 여자 6번 이해인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이정성의 어머니에게 인사하기 위해 그의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종합] '롤코' 이해인, ♥이정성과 결혼하려나…노출 유튜브·5살 연상에 시부모 승낙 ('커플팰리스')](https://img.hankyung.com/photo/202404/BF.36309671.1.jpg)
![[종합] '롤코' 이해인, ♥이정성과 결혼하려나…노출 유튜브·5살 연상에 시부모 승낙 ('커플팰리스')](https://img.hankyung.com/photo/202404/BF.36309672.1.jpg)

스튜디오에서 VCR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유세윤은 "첫인사에서 저렇게 웃어주시면 긴장이 확 풀린다"고 설명했다. 이정성의 어머니는 "영광이다. 이렇게 예쁜 아가씨를 보니"라며 이해인을 칭찬했다. 이어 "내가 본 사람 중에 제일 예쁜 것 같다"며 이해인을 기분 좋게 했다.
이정성은 어머니에게 "이름은 이지영이고, 내 와이프가 될 사람"이라며 이해인을 소개했다. 이정성의 어머니는 "우와 우리 며느리?"라고 활짝 미소 지었다.
이해인은 "혹시 또 이전에 이정성이 여자 친구 데리고 온 적 있었냐?"고 어머니에게 슬쩍 물었다. 이정성의 어머니는 "없다. 이정성은 여태 바빴다. 그런데 이젠 결혼해야 한다. 나이를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된다"고 답했다.
![[종합] '롤코' 이해인, ♥이정성과 결혼하려나…노출 유튜브·5살 연상에 시부모 승낙 ('커플팰리스')](https://img.hankyung.com/photo/202404/BF.36309676.1.jpg)
![[종합] '롤코' 이해인, ♥이정성과 결혼하려나…노출 유튜브·5살 연상에 시부모 승낙 ('커플팰리스')](https://img.hankyung.com/photo/202404/BF.36309675.1.jpg)

이해인은 인터뷰에서 "부모님을 뵈었는데 너무 좋았다. 그런데 부담스러운 질문을 하나도 안 하셨다. (나중에 내 직업을) 받아들이기에 좋을 수도 있고 부담될 수도 있다. 부모님이 내 영상을 보면 아무래도 편견이 생길 수 있을 것 같다"며 걱정했다.
앞서 이해인은 다른 여자 출연자들과 있는 시간에 "부모님 만나러 가는 시간에 김혜성이 나가서 깨지고 왔다. 이정성 부모님도 나를 싫어할 수 있다"며 근심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어 인터뷰에서 그는 "알 수 없다. 완전 확신으로 결혼까지 할 진 모르겠다"고 말했다.
고민과 걱정이 많았지만, 결국 이해인과 이정성은 최종 커플이 됐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