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가수 강원래, 김송 부부가 갈등을 빚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가 말 못 한 고민으로 갈등의 골이 깊어진 가족들을 위해 ‘가족 화해 프로젝트’로 변신한다. 오은영 박사는 “프로젝트를 통해 화해의 첫걸음을 시작하고, 가족 간에 해결하지 못한 갈등의 핵심을 정확히 진단해 특급 솔루션을 제안하겠다”라며 화해의 장을 마련한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4월 한 달 동안, 화해가 절실한 특별한 네 가족이 방문한다. 이를 알리기 위해 1일부터 ‘화해의 첫걸음’이라는 주제로 채널A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는 특별 예고편 영상이 공개된다.

특별 예고편 영상 속 주인공은 24년 전, 불법 유턴 차량에 사고를 당해 하반신 마비를 얻게 된 강원래, 김송 부부와 이혼의 아픔을 딛고 새 출발과 동시에 부모의 역할을 하게 된 윤기원, 이주현 부부. 그리고 20살 싱글 대디로 살며 딸을 숨겨야만 했던 김승현과 동생이 태어나면 버려질까 두려워하는 딸 김수빈이 등장한다. 이에 ‘가족 화해 프로젝트’로 업그레이드된 금쪽 상담소의 ‘4월 가족의 화해 특집’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4월 가족의 화해’ 특집 예고편 속에서 오은영 박사는 “인연, 가족으로 맺어진 관계는 마음에 안 든다고 해서 하루아침에 등을 돌릴 수 없다”라며 특별한 가족의 고민에 공감하고 적극적인 상담에 돌입한다. 하지만 원치 않는 자리에 나온 듯 “누구 편드냐”라는 강원래, “어차피 이렇게 살다가 죽는다”라는 윤기원에, 오은영 박사는 “가장 힘든 가족들이 찾아왔다”라며 정신과 의사 33년 차에 큰 위기를 맞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예인 가족뿐 아니라 ADHD 때문에 고통받는 일타 강사 박세진 모녀 등 다양한 가족들이 서로의 갈등 해결을 위해 ‘은영 매직’을 의뢰할 예정이라는데. 4월을 맞아 찾아온 특별한 네 가족들이 어떤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연 ‘가족 화해 프로젝트’로 변신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통해, 세상 속 모든 가족이 깊은 갈등을 풀어낼 화해의 팁을 얻어갈 수 있을지, 중년 부부(강원래, 김송), 미혼부(김승현, 김수빈), 재혼 가족(윤기원, 이주현), 갈등 모녀(박세진) 등 화해가 필요한 다양한 가족들의 관계가 개선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의 ‘4월 가족 화해 특집’은 오는 각각 4월 2일, 9일, 16일, 그리고 23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