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폴라초이스 화보 최초 공개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로 빛나는 피부 보여줘


배우 안은진이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의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30일 밝혔다. 폴라초이스는 화장품 성분의 허위 정보와 과대광고 없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사실을 전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첫 공개된 화보에서 안은진은 폴라초이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인 바르는 각질제거제 및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들과 함께 맑고 매끄러운 피부 광채를 뽐냈다. 이 제품은 누적판매량이 35만병에 달하는 베스트셀러다.

폴라초이스는 정확한 팩트체크 없이 우리 주변에 만연하는 뷰티 속설을 파헤치고 각기 다른 피부 타입에 따라 제품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성분별, 농도별로 다양한 제품 구성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소셜 채널 운영을 통해 화장품 성분에 대한 내용을 소비자들이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는 브랜드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안은진이 보여주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과 연기에 대한 진정성이 정확한 뷰티 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들이 건강한 피부를 위해 필요한 제품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진심을 다하는 폴라초이스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했다"며 "앞으로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화보 속 폴라초이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및 베스트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엠버서더 안은진의 화보와 영상들 또한 공식몰,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