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 영상 캡처
강남구에 위치한 1300억 원 건물주인 배우 장근석이 재산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학창시절 빵을 많이 배달했을 것 같다 다 말해줄게 말해준다고!!!'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장근석은 "오늘은 제가 예전에 여러분들한테 Q&A를 한 번 물어봐 달라고 한 적이 있다. 계속해서 많은 분과 커뮤니케이션을 함께 하면서 저의 모습들을 솔직하게 보여드리려고 하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여러분들이 저한테 궁금한 점이 많을 것 같아서 한번 질문을 받아봤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여러 가지에 대한 질문과 알고 싶은 것 그리고 왠지 '장근석은 이럴 것 같아'라고 하는 것들. 여러분들의 어떤 선입견까지 가감 없이 다 받아봤다. 어떠한 의견들이 있는지 오늘은 그걸 해보면서 우리가 좀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져도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 영상 캡처
장근석은 곧바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논스톱 때부터 팬인 사람이다. 대체 언제 장가가서 아기 낳고 보여주실 겁니까. 슈돌에서 근석 오빠 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한다'라는 질문에 대해 "우리 가족이 명절 때나 가족들이 모였을 때도 가볍게 '언제 국수 먹여줄 거야?' 이런 할머니들이 얘기하는 그 정도의 선이었다"라고 답변했다.

이어 "오히려 제 주변의 팬분들, 우리 채널의 구독자분들 중에서 '언제 결혼 할 거냐, 언제 아기 낳을 거야' 거기에 대한 답변은 내가 알아서 할게. 너희가 했다고 나한테 종용하지는 마. 나도 타임이 있고 그럴 만한 운명의 상대가 있으면 하겠지. 왜 자꾸 나한테 종용하는 거야"라고 덧붙였다.

장근석은 "만약에 지금 이 콘텐츠를 보고 있는 미래의 내 신부에게 꼭 한 마디 하고 싶다. 적당히 하고 이제 그만 와. 참을 만큼 참았어"라고 했다. 또한 장근석은 '돈이 대체 얼마나 많은 거야'라는 질문에 "정말 솔직하게 얘기할게. 돈이 없지는 않다. 그렇지만 '내가 최고야'라고 할 정도는 아니다. 제가 열심히 한 만큼 물론 그 이상으로 더 재산을 축적했다고 해야 하나"라고 답했다.

'나는 장근석' 제작진은 "근짱 작업실에 놀러 갔다. 오랜만에 독한 놈들에게 질문을 받아봤는데 근짱이 화가 꽤 많이 난 것 같았다. 빵셔틀은 진짜일까? 촬영 마치고 같이 신년회 하기로 했는데 하소연을 들어줘야 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