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지니뮤직 공식 유튜브]
[사진제공=지니뮤직 공식 유튜브]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신보 수록곡을 모티브로 한 파자마를 선보인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22일)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와 손잡고 홈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ZEROBASEONE의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의 수록곡 'Good Night (굿나잇)'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멤버 각각의 특성을 담은 파자마 9종을 비롯해 제로즈(공식 팬덤명)를 상징하는 룸슈즈, 수면양말, 헤어핀 등 잡화들로 구성됐다.

'5세대 아이콘'으로 우뚝 선 ZEROBASEONE과 글로벌 SPA 브랜드의 협업 소식은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멤버들이 협업 컬렉션을 착용한 라이브 클립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고 있다. ZEROBASEONE의 홈웨어 컬렉션은 오늘(22일)부터 스파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위드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ZEROBASEONE은 올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들은 글로벌 팬덤의 굳건한 지지 속에 데뷔 5개월 만에 유력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포함 총 9개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5세대 아이콘'다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