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9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초유의 갈등에 봉착한 박군, 한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이사를 앞두고 극도로 예민해진 두 사람이 일거수일투족 부딪히며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그간 각종 애교를 선보이며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냈던 8살 연하 남편 박군이 180도 돌변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군은 한영의 말에 수차례 반기를 드는가 하면, 급기야 “내가 알아서 할게!”라며 언성까지 높이기 시작했다. 이전과 다른 박군의 거침없는 언행에 스페셜 MC 윤상은 “내가 알던 박군이랑 많이 다르다”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한영 역시 지지 않고 돌발 행동으로 맞서자, 지켜보던 MC들도 “오늘 크게 싸우겠는데?”, “둘 다 예민하다”라며 함께 긴장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가 마련한 생애 첫 자가가 최초로 공개된다. 널찍한 내부와 센스 만점 인테리어에 지켜보던 MC들은 모두 감탄을 쏟아냈다는데. 반면, 정작 박군, 한영 부부의 표정은 연신 어둡기만 해 의문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설계부터 가구 배치, 작은 소품 하나하나에도 의견이 충돌하며 역대급 설전을 벌였다. 결국 한영은 “나가서 네 집을 구해”라며 폭발했고, 박군도 “여기가 내 집”이라며 한 치의 물러섬 없이 맞섰다는 후문이다. 앞서 부부는 새 집의 명의를 두고 기나긴 논의 끝에 공동 명의로 합의한 바 있는데. 박군, 한영 부부의 공동명의 전쟁에 이은 ‘지분 전쟁’의 결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박군이 “내 방엔 ‘이것’을 만들겠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박군의 뜬금없는 주장에 한영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지켜보던 MC들도 “갑자기?”, “최악이다”라며 질겁했다. 한영의 정색에도 불구하고 박군은 끝까지 고집을 꺾지 않았고, 결국 한영은 그간 쌓인 설움을 토로하며 울분을 참지 못했다. 한영을 폭발하게 한 박군의 '이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스페셜 MC 윤상도 인테리어를 두고 아내와 역대급 갈등에 직면했던 일화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상은 부부 대화에서 ‘필터링’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박군에게 자신만의 노하우까지 전수해 모두의 귀를 솔깃하게 했다는 후문. 결혼 22년 차 윤상이 추천하는 '부부 대화법'은 과연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9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