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튜브 채널 '117' 캡처
/ 사진=유튜브 채널 '117' 캡처
방송인 덱스가 만화가 기안84의 미담을 공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에는 '형제의 피는 갠지스 강보다 진하다! 덱스의 애착 형님 등장이요~'라는 제목의 '덱스의 냉터뷰' 9화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덱스는 "출연료를 받긴 받는데 절반을 떼서 덱스에게 주지 않으면 출연하지 않겠다는 말씀을 하셨다"라며 기안84의 미담을 전했다. 기안84는 "가만히 다시 생각을 해 봤다. 너(덱스)도 출연료를 받지 않냐"라고 물었다.

덱스도 출연료를 받는다고 하자 기안84는 "그러니까 나 혼자 출연료를 가져가는 걸로. 그걸로 같이 빠니보틀 한국 오면 소고기나 사먹고 흥청망청 쓰려고 한다"라고 말을 바꿨다. 덱스는 "기안이 형님이 이렇게 마음이 따뜻한 분이다"라며 기안84의 인성을 전했다.

반말로 진행되는 인터뷰 컨셉때문에 덱스가 반말 모드를 제안하자 기안84는 "네가 나한테 반말 할 군번은 아니지 않냐"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덱스는 "저희 나이 차이가 11살이 나지만 대화를 할 때 전혀 나이 차이를 느끼지 못 한다"라고 얘기했다.

기안84는 덱스의 첫인상에 대해 "처음에는 질투 아닌 질투를 하다가 나중에는 내가 넘볼 수 없겠다 싶었다. 너는 외교를 하고 온 거다. 한국과 인도의 외교에 많은 도움을 줬다. 그래서 존중했다"고 밝혔다. 덱스는 "제가 첫인상이 좋아 보이지 않는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고 기안84는 "형들이 봤을 때 자기보다 강해 보이면 약간 경계를 한다"고 밝혔다.

기안84가 덱스를 유독 챙기는 이유가 있었는데. 기안84는 "재미도 재미인데 네가 뭔가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이 좋다. 어떻게 지내나 궁금했는데 치열하게 살고 있었구나. 이 친구를 보면 항상 응원하게 된다. 제가 아는 몇 명의 전세사기 피해자 중 한 명이기 때문에"라며 "전세금은 어떻게 잘 해결되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덱스는 "결론만 말씀 드리면 일단은 다 돌려받을 수 있다더라"라고 근황을 전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