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데뷔 후 첫 완전체 OST를 선보였다.


15일 오후 12시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가 완전체로 참여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돌마트' OST Part.2 'Paradise'(파라다이스)가 발매됐다.


'Paradise'는 저스트비가 데뷔 후 처음 완전체로 참여한 OST 음원이다. 앞서 이건우와 배인이 '학교 2021' OST '결국 너', 이건우가 '로맨스빌런' OST 'BUMBUM'(범범), 배인이 '따라바람' OST '반성문 (My Fault)'을 각각 발매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날 공개된 'Paradise'는 함께하는 우리 모든 시간, 공간들이 파라다이스가 될 것이라는 마음을 노래한 팝 댄스 곡이다. 후렴의 보컬을 샘플링한 신스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저스트비 멤버들의 가창이 'Paradise'의 곡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청자들의 마음 속에 아름다운 파라다이스를 연상시킨다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0월 미니 4집을 발매하는 저스트비는 이번 'Paradise'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저스트비의 성장한 보컬이 미니 4집에는 어떻게 담길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다. 이신영, 시우민(엑소), 채형원(몬스타엑스), 최정운, 최원명, 이세온이 출연하며 오늘(15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독점 공개된다.


저스트비가 가창에 참여한 'Paradise'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