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개그우먼 이은지, 조현철 감독, 장항준 감독. /사진제공=그린나래미디어
▲(좌측부터) 개그우먼 이은지, 조현철 감독, 장항준 감독. /사진제공=그린나래미디어
영화 '너와 나'의 조현철 감독이 오는 9월 3일 유튜브 '넌 감독이었어'에 출연한다.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너와 나'로 감독 데뷔를 앞둔 조현철 감독이 유튜브 '넌 감독이었어'에 출연해 장항준 감독, 개그우먼 이은지와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조현철 감독의 섬세하고 독보적인 감수성을 만나볼 수 있는 첫 장편영화 '너와 나'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를 담았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8회 서울독립영화제, 제10회 마리끌레르영화제,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 제25회 정동진독립영화제 등을 통해 평단과 관객 모두의 찬사를 이끌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꾸준히 성장하는 배우 박혜수와 '다음 소희'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거머쥔 신예 김시은의 빛나는 열연과 케미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는 장항준 감독이 자신의 지인과 지인을 소개해 주는 시간으로, 장항준 감독의 술친구 이은지와 장항준 감독이 궁금해해 온 배우이자 감독 조현철의 만남이 성사되었다. 세 사람이 신선한 케미와 재미를 전하고, 조현철 감독의 첫 번째 장편 연출작 '너와 나'에 대한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조현철의 첫 영화 '너와 나'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