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야구 선수 출신 배우 민우혁이 은퇴 후 21년 만에 잠실 야구장을 찾는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59회에서 배우 민우혁이 아버지, 매니저와 함께 감동의 야구장 데이트를 즐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야구 선수 출신 민우혁이 생애 첫 프로 야구 시구에 도전한다. 과거 LG 트윈스의 야구 선수로 활동했던 민우혁은 현역 시절에도 서지 못했던 잠실 야구장 마운드에 난생처음으로 서게 되어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그동안 야구 선수 출신 배우라는 부담감에 시구 요청을 거절해왔다는 민우혁은 만감이 교차한 듯 아버지와 함께 지난날을 떠올린다고.

운동선수가 꿈이었던 아버지의 권유로 야구를 시작했다던 민우혁은 선수 시절 힘들어 매일 눈물을 흘린 사연부터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속내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민우혁의 든든한 버팀목이었던 아버지 역시 아들의 시구 도전에 벅찬 마음을 드러내며 각별한 부자 케미를 드러낸다고.

21년 만에 잠실 야구장에 들어선 민우혁은 홈런왕 출신 김태균 해설 위원을 비롯해 절친 황재균과 반가움의 포옹을 나눈다. 특히 민우혁은 황재균에게 시구 연습을 못 했다고 어리광을 부린다. 이에 황재균은 "창피하게 마운드 앞에서 던지면 안 된다. 형은 뭔가 다른 걸 보여줘야 한다"며 부담감을 잔뜩 안겼다고 전해져 둘의 찐친 케미는 어떤 모습일지 주목된다.

곧이어 민우혁은 자신의 이름으로 마킹된 유니폼을 받자 뭉클해 하고, 아버지 역시 못다 이룬 꿈을 뒤늦게 이루게 된 아들을 향해 따스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며 관중석으로 향한다. 한껏 긴장한 상태로 마운드에 오른 민우혁은 아버지가 바라보는 가운데 공을 던지는데.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의 반응은 그야말로 초토화됐다고 전해졌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