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들' 언론배급시사회-기자간담회
"가짜 칼에 팔 베어 여러 바늘 꿰매"…'악마들' 장동윤, 몸사리지 않는 액션
김재훈 감독이 배우 장동윤이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를 했다고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영화 '악마들'(감독 김재훈)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장동윤, 오대환, 최귀화, 장재호와 김재훈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김재훈 감독은 장동윤의 액션 투혼을 밝히며 "장동윤이 가짜 칼이지만, 액션하다가 팔을 베어서 여러 바늘 꿰매기도 했다"며 "저희 영화가 '존 윅' 류의 액션은 아니기 때문에 액션신을 두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는 감정신이라고 생각하고 연출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장동윤은 "저는 지금 멀쩡하다. 촬영할 때 보호대 등 여러 장비들을 착용하고 하는데, 어쨌든 카메라가 돌면 그 안에는 저 밖에 없지 않나. 반복되게 하다 보니까 제가 방심하고 촬영하다 보면 여기 저기 긁히고 다치고 그래서 크게 대수롭게 생각하진 않았다"며 웃었다.

김 감독은 '악마들'에 대해 "두 가지 색깔을 섞으면 새로운 색깔이 나오지 않나"라며 "장동윤과 오대환을 캐스팅하게 된 건 전형적이지 않은 느낌으로 새로운 색깔을 내고 싶었다"고 전했다.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장동윤)과 형사 '재환'(오대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다. 오는 7월 5일 개봉.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