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조세호, 정재형 명품 도배 지적에 "오늘은 싼 것만 착용" 고백 ('요정재형')
방송인 조세호가 명품에 대한 생각과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유튜브채널 '요정재형'에서는 '냅다 웃기다가 진지하다가 노래하다가 행사까지 싹 다 하고 가는 주우재와 차오슈하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재형은 조세호와 주우재를 만났다. 조세호는 화려한 프린트의 셔츠에 모자, 선글라스를 착용했고 주우재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입고 나왔다. 이를 본 정재형은 "오늘 입은게 너네 취향인거야"라고 말했다.

또 정재형은 "오늘 화려한거 봐라. 이거 다 금이야"라며 "이런 시계 한 OO정도 하는거 아니야?"라며 조세호에게 물었다. 주우재 역시 "근데 형 오늘은 싼거 차고 왔네"라고 맞장구 쳤다. 조세호는 "야 그만 좀 이슈되자"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정재형은 "명품 가방도 완전 이슈 됐었잖아"라고 했다. 앞서 조세호는 한 유튜브 채널에 나와 "당연히 이거는 누가 봤을 때 너무나 비싼 금액의 가방이긴 하지만 제가 예전부터 이 가방을 사려고...사고 싶은 걸 모으는 통장이 있다. 이걸로 한 번씩 내가 갖고 싶은 걸 사는데 내가 너무 갖고 싶었던 가방이라 그거 사고 솔직히 행복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날 조세호는 "너무 갖고 싶은거를 오래 기다려서 샀다"면서 "밖에서 리셀이 되나보다. 전 잘 모르는데 리셀 가격이 조세호의 가방 가격으로 되어 있다"라고 언급했다.

주우재는 "4억 짜리?"라며 장난을 쳤고, 조세호는 "4억이라니. 4억이 없다"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정재형은 "조세호의 패션 센스가 늘었다"라며 칭찬을 건넸다. 조세호는 "예전에 휘성 성대모사로 유명했던 영상에서 입은 지방시 니트 그거 다 팔렸대"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신상을 굉장히 선호했다. 지금은 많이 바뀌었다"라며 "2018~2019년도에 재형이 형을 만나면서 옷이 싹 바뀌었다"고 했다.

주우재는 "최근 영향을 받은 사람이 추성훈으로 바뀐거 아니냐"라며 "추성훈의 태닝샵을 따라다닌다"라고 의심했다. 조세호는 "추성훈의 자기 관리 하는 모습이라던가 약간의 블링블링한 왼손과 오른손을 선호하는 편이다"라고 알렸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