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빌런 잡는 '히어로'로 돌아온다…25일 첫 라이브 ('플레이유 레벨업')
유재석, 빌런 잡는 '히어로'로 돌아온다…25일 첫 라이브 ('플레이유 레벨업')
유재석을 빌런 잡는 ‘히어로’로 돌아온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흥미진진 유재석 레벨업 방법’을 담은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 플레이어 가이드를 공개했다.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은 유재석과 시청자 ‘유’들이 각양각색의 전략과 수단을 총동원해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실시간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100여분간의 라이브에서 유재석과 끈끈한 소통을 나누며, 미션을 해결해 나간다.

첫 라이브를 앞두고 '플레이유 레벨업' 공식 유튜브를 통해 ‘빌런이 사는 세상’ 세계관의 기본적인 룰이 소개됐다. 유재석을 마치 게임 캐릭터처럼 레벨업 시킬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현실 세계 속에 숨어 사람들을 괴롭히는 다양한 빌런들을 찾아내 퇴치해야 하며, 이에 성공할 경우 빌런을 아군으로 소환할 수 있는 것. 이를 통해 그의 능력이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는 콘셉트다.

'유'들의 역할도 한층 진화한다. '플레이유 레벨업'에서는 시즌 마지막까지 ‘히어로 유재석’을 성장시키기 위해, 마치 게임 캐릭터를 키우듯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게 될 예정이다.

'플레이유 레벨업'은 오는 25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첫 라이브를 진행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