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미미로즈는 ‘4세대 대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패션모델을 방불케 하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여성스러움을 오가는 매력을 발산한 미미로즈는 이번 비하인드 영상에선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장난스러운 장꾸미를 동시에 선사, 팬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미미로즈는 신인임에도 포즈는 물론 표정까지 척척 해내는 ‘화보 천재’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화면도 뚫고 나오는 ‘꽃’ 비주얼로 글로벌 팬의 입덕을 유발했다. 또한, 촬영 중간중간 멤버들 간 케미와 함께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모습 역시 공개돼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화보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며 기대감까지 끌어올린 미미로즈의 롤링스톤 화보에는 5인 5색 ‘인간 장미’ 비주얼을 비롯해 데뷔곡 ‘Rose’(로즈) 소개, 롤 모델, 인터뷰 소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미미로즈의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 코리아 9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데뷔 활동 마무리 후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 중인 미미로즈는 최근 11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지수 25위를 기록하는 등 쾌거를 거둔 바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