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 의 생일(6월16일)을 맞아 광주.전남 지역 팬들이 사회복지시설에 후원 과 나눔을 실천 했다. 영웅시대With Hero 광주.전남 은 6월15일 에 사회복지법인 순천SOS어린이마을을 방문해 후원금 329만원 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With Hero광주.전남 은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선한 영향력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은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 에 동참 할 수 있어 뜻깊다 " 라며, 임영웅과 팬클럽이 함께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 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136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4억 5000만뷰를 훌쩍 넘겼다.
ADVERTISEMENT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2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했다.
ADVERTISEMENT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