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꽈배기'(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랑의 꽈배기'(사진=방송 화면 캡처)

이수용이 손성윤의 아이를 의심했다.


18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는 김철구(이수용 분)가 오소리(함은정 분)과 강윤아(손성윤 분)의 얘기를 엿듣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강윤아는 불안한 마음에 오소리의 사무실을 찾았다. 강윤아는 "네가 내 전화를 안 받아서 찾아왔어"라며 "어제 너 만나고 잠 한숨을 못 잤어. 하루 오빠한테도 얘기했어. 소리 네가 다 알았다고. 오빠는 걱정 말라는데 나는 너무 걱정 돼"라며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오소리는 "걱정 마. 내가 아무한테도 얘기 안 할게"라며 "샛별이 인생이 걸린 문제니까"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그러자 강윤아는 "절대로 말하면 안 돼"라고 신신당부했다. 이어 오소리는 "샛별이 친 아빠는 누구야? 너 그때 하루 오빠 밖에 몰랐을 땐 데"라고 물었고 강윤아는 "하룻밤 실수라고 했잖아"라고 얼버무렸다.

또한 오소리는 "혹시 밤새 술 같이 마셨다는 그 남자니? 그 남자가 샛별이 친 아빠야? 그래. 미안해. 내가 괜한 걸 물어봐서"라며 미안해했다. 그 때 밥을 먹고 들어온 김철구(이수용 분)은 '샛별이가 친부가 박하루가 아니라고?'라며 놀라워했고 강윤아는 인기척에 놀라 밖으로 나왔지만 김철구는 자리를 뜬 상태였다.

강윤아는 "나도 그 사람 누군지 몰라. 딱 한 번 만나고 이름도 모르고 얼굴도 모른다고 그러니까 그 얘기 다신 하지 마. 어쨌든 약속 꼭 지켜. 사람들 오기 전에 갈게"라며 돌아섰다. 한편 강철구는 "그럼 샛별이 친부가 누구야?"라며 의심의 폭을 키웠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