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도규가 BL(Boys Love) 웹드라마 '블루밍'에 출연한다.
31일 공개되는 '블루밍'은 철저한 관리로 어디를 가든 인기를 독차지하던 시원(강은빈 분)의 대학생활에 본투비 인기남 다운(조혁준 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두 영화과 학생들의 캠퍼스 로맨스를그린 작품으로 누적 조회수 23만뷰를 기록한 인기 BL 웹툰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를 원작으로 한다.
극중 안도규는 영화과 신입생 '바우'역을 맡았다. 말수가 적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눈치가 빠르고 친구에 대한 의리가 가득한 인물이다. 겉바속촉 매력으로 시원과 다운을 비롯 영화과 동기들과 우정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도규는 2007년 드라마 '사랑해도괜찮아'로 데뷔해 '보고싶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7일의 왕비' 등의 작품에서 아역 배우로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으며 성장했다. 이후 드라마 '연애혁명', '스위트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의 작품을 통해 성인 배우로서도 두각을나타냈다. 탄탄한 내공으로 그동안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안도규가 ‘블루밍’에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안도규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블루밍'은 오는 31일네이버 시리즈온,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씨네폭스, 헤븐리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