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이 성숙한 변신으로 라비 '위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강혜원은 지난 7일 오후 6시 공개된 라비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앤드 파이트(LOVE&FIGHT)' 타이틀 곡 '위너(WINNER)'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깜짝 출연했다.
티저 속에서 강혜원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는 라비의 앞에 나타났다. 특히 블랙 터틀넥과 가죽 재킷은 물론, 짙은 아이라인까지 선보이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그는 라비를 향해 아련한 시선을 보내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강혜원은 짧은 등장임에도 전에 볼 수 없던 차갑고 도도한 면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8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라비의 '위너' 뮤직비디오에선 더욱 성숙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강혜원은 현재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진세희 역을 맡아 남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등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매거진 화보에선 뛰어난 패션 소화력을 보여주며 색다른 변신을 거듭해 앞으로 행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강혜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