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프로미스나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내달 1일 발매되는 프로미스나인의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는 지난 타이틀곡 ‘WE GO(위 고)’의 뮤직비디오 한 장면을 시작으로 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어 영상 편집을 전부 마친 장규리의 모습이 등장하며 두 앨범 간의 연관성과 이번 타이틀곡 ‘Talk & Talk(톡앤톡)’으로 프로미스나인이 선사할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더욱 기대케했다.

또한 자리를 이동한 장규리가 침대 위에 놓여진 초록 수화기를 잡고 어딘가로 전화하는 모습과 함께 보름달이 뜬 늦은 밤에도 ‘flover APT’라고 적힌 공간, 각자의 방 안에서 전화를 이어나가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이 나타나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이 담고 있는 메시지에 더욱 궁금증을 더했다.

영상 말미에는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의 일부가 최초 공개되며 프로미스나인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오는 9월 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은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모든 이들의 가을을 ‘톡톡’튀는 청량한 에너지로 물들일 예정.

약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은 프로미스나인이 발매하는 이번 신보는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낸 신곡 ‘Talk & Talk’ 1곡이 담겨 있으며 한정판 앨범으로 발매,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으로 전해졌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