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영상은 지난 2월 27일 정국이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개인 방송의 한 장면으로 오리 고기 샐러드 먹방 중 "혹시나 아미 여러분들 중에 채식주의자 분들이 계시면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먹겠습니다" 라 발언했고 세계 각국의 채식주의자 팬들까지 생각하는 진심 어린 배려심을 느끼게 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지난 26일 위버스 매거진을 통해 공개된 정국의 인터뷰에서 '방탄소년단 활동이 세상에 대한 관점에도 영향을 주는 것 같다. 브이라이브에서 고기가 섞인 샐러드를 먹을 때 채식하는 분들에게 양해를 구하기도 했는데' 라는 질문을 받은 정국은 "한국도 그렇고 해외의 많은 분들이 채식을 하시는 걸 알고 있어서 생각이 났다. 여러 나라에서 활동하면서 알게 되는 것들이 있다. 나라마다 다른 문화나 사람으로서의 정체성이나 선택에 대해 다 알고 있진 않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는 지키고 존중하는 게 맞는 거 같다" 라고 소감을 밝혀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우리 꾹이 마인드 너무 멋져" "정국이 세심함 알아봐 주시고 언급해 주셨네" "섬세하고 배려 깊은 정국이를 사랑해" "이때 실시간으로 감동 받았었잖아""배우님도 감동 받으실 정도면 우리 팬들은 어땠겠어요. 몇 배는 감동" "정국이 항상 배려가 몸에 베여있어" "정국이 생각 그릇이 참 넓고 깊다" "다정 섬세 배려 사려 깊은 정구기♡" 라는 등 반응을 나타냈다.
ADVERTISEMENT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