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캠핑 콘서트
'귀여운 매력' 포스터
애장품 선물 예고
이찬원 김희재 / 사진 = 티조C&C 제공
이찬원 김희재 / 사진 = 티조C&C 제공
가수 이찬원, 김희재가 상반되는 매력을 예고하며 온라인 캠핑 콘서트 '플레희리스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개최되는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블랙 슈트와 뿔테 안경의 조합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이찬원과 마이크를 쥔 채 애틋한 감성을 노래하고 있는 듯한 김희재의 모습이 각각 담겨있다.

특히 레드 타이 포인트로 꼬마 신랑을 연상케 하는 이찬원과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김희재의 모습이 상반되는 매력을 선사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지난해부터 반년 넘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희리스또'의 시즌 종영 소식에 아쉬움을 보내준 플링(구독자)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팬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희또에게 물어봐' 코너부터 이찬원, 김희재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130여 개의 추천곡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함께 듣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프라인으로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대신해 풍성한 콘텐츠는 물론 실시간 소통을 통해 희또와 캠핑을 염원하던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