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토 저녁 5시 15분
드디어 오늘, 닉쿤-빅토리아 커플이 신혼살림을 차리면서 의 아이돌 가상 연애 콘셉트는 더욱 뚜렷해졌다. 닉쿤은 진짜 부인을 알아볼 수 있는 비밀 암호만으로 힘들게 빅토리아를 찾아내지만, 빅토리아는 엉뚱하고 호기심 어린 질문을 쏟아내 남편 닉쿤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등 첫 만남부터 순탄치 않아 보인다. 앞으로 그들에게 어떤 미션이 내려질지 모르겠으나, 일단 2PM과 f(x) 멤버들을 초대하는 집들이는 필수일 것 같다. 과연 자상한 닉쿤과 애교쟁이 빅토리아의 시너지 효과는 아담 커플을 능가할 수 있을까?
2010년 6월 26일
2010년 6월 26일
SBS 토 밤 11시
조 2위로 16강에 진출한 한국의 다음 상대는 우루과이다. 우루과이는 이미 1930년, 50년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남미의 강호지만, 최근 우루과이를 경험한 한국 선수들이 8명이나 돼 벌써부터 걱정할 필요는 없다. 더욱이 넬슨 만델라 베이 스타디움은 우리에게 그리스전 승리를 안겨다 준 행운의 장소이기 때문에 기분 좋게 경기를 펼칠 수 있을 것 같다. 오늘 최전방 공격은 박주영 선수와 염기훈 선수가 담당하며, 좌우날개에는 박지성 선수와 이청용 선수가 포진되어 있다. 거기에 승부차기를 대비해 이운재 선수가 특별훈련까지 마친 상태니, 오늘 한국의 8강 진출을 조심스럽게 기대해도 될 듯싶다.
2010년 6월 26일
2010년 6월 26일
25회 SBS 일 밤 9시 35분
2010 남아공 월드컵으로 결방되었던 가 3주 만에 돌아왔다. 언제나 그랬듯 가족들은 태섭(송창의)의 분가 결정을 존중해주고 무언의 믿음을 보내준다. 태섭 역시 가족들로부터 조금 벗어남으로써 보다 자유로운 생활을 기대하는 동시에 그동안 자신을 인정하지 않았던 삼촌 병걸(윤다훈)과 화해하는 계기를 맞이한다. 한편, 태섭이 없는 집안에서는 호섭(이상윤)의 소개팅을 성사시키려는 민재(김해숙)의 노력이 한창인데, 과연 호섭은 엄마에게 연주(남상미)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을까.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