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 최근 불거진 표절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 발표.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 최근 불거진 표절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 발표.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 최근 불거진 표절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 발표. 최근 작곡가 김신일은 박진영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부른 ‘Someday’에 대해 자신의 곡 ‘내 남자에게’와 후렴구가 흡사하다며 표절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박진영은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제가 표절했다고 말한 후렴구의 멜로디 4마디는 Kirk Franklin이라는 가수가 2002년도에 발표한 곡 ‘Hosanna’와 더 유사합니다. 그렇다면 김신일 씨께서는 ‘Hosanna’를 표절하신 것입니까”라고 반박했다.
보도자료
진실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아이유, 너는 괜찮은 거지?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일본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이홍기는 오는 4월부터 일본 TBS와 MBS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 이번 캐스팅은, 그가 출연했던 가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되고 연기력을 검증받으며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의 여자주인공으로는 이치카와 유이가 내정된 상태다.
보도자료
제르미는 이미 아시아를 주름잡는 스타 아니였나요?

배우 이순재, 후배 배우 신구에 대해 “키스도 못 해 봤을 것”이라고 폭로. 14일 방송되는 MBC 에 출연한 이순재는 늦은 데뷔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노력으로 성장한 신구에 대해 칭찬하던 중 “신구는 지금껏 키스 한 번 못 해봤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김수미 역시 신구와 부부 연기를 하던 중 자연스레 살이 닿았는데 신구가 놀라며 몸을 움츠렸다는 일화를 밝혔다.
보도자료
멜로 연기 대결에선 로 최고의 키스신을 보여준 이순재 옹의 승리인가요.

가수 신해철, 피어싱을 무서워한다고 밝혀. 오는 16일에 방영하는 MBC every1 에 출연한 신해철은 자신이 옷에 별다른 관심이 없고 액세서리 역시 무대용만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평소 귀찮아서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는 거냐는 이특의 질문에 대해 신해철은 “귀는 무서워서 못 뚫어요. 피 나잖아요”라는 의외의 답변을 내놓았다.
신해철 님이 나오셨다니 추억의 명곡을 들어야겠군요. 넥스트가 부릅니다. ‘이중인격자’.

지난해 국민 평균 영화 관람 횟수가 한 달에 한 편 꼴인 것으로 집계돼. 영화진흥위원회가 14일 발표한 2010 영화소비자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15세 이상 49세 이하 국민 한 명 당 평균 영화 관람 편수는 11.4편으로 조사됐다. 이 중 여성이 평균 12.1편을 봐 평균 10.7편을 본 남성보다 좀 더 많이 영화를 관람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조사는 지난달 12일부터 17일까지 전국 만 15세 이상 49세 이하 남녀 2천 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보도자료
남자와 여자의 편 수 차이 1.4 중 1은… ?

배우 김수현,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주고 싶은 남자배우 1위에 뽑혀. 영화예매 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4040명의 네티즌을 대상으로 벌인 해당 설문조사에서 김수현은 28.4퍼센트(1149명)의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13.5퍼센트를 얻은 유승호, 3위는 8퍼센트를 얻은 송승헌이 차지했다.
보도자료
이 기사를 사자성어로 줄이면 ‘아오빡쳐’.

케이블 채널 tvN, 인기 가수들이 오페라에 도전하는 리얼리티 쇼 제작 계획 밝혀. 대중가요 가수들이 다른 장르의 노래에 도전하는 미션 서바이벌을 구상해오던 tvN은 2010년 영국 지상파 ITV에서 방영한 를 보고 포맷계약을 맺어 을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tvN 측에 따르면 이미 많은 실력파 가수들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출연자와 멘토를 맡은 성악가의 면면은 이번 달 내로 공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승철이 노래 심사 받는 거 보고 싶은 사람, 손.

엠블랙의 이준, 달팽이관 이상 증상으로 생방송 스케줄 취소. 지난 13일에 생방송으로 방영한 SBS 에서 MC 설리와 정용화, 조권은 “엠블랙의 무대가 멤버들의 갑작스런 건강상의 문제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이준이 이날 갑작스러운 구토증상을 보여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병원 진단 결과 달팽이관에 이상이 있으며 부상 정도가 경미해 곧 회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엠블랙은 멤버 미르가 추간판 탈출증 진단을 받아 입원해 나머지 네 멤버가 활동을 해오고 있었다.
스포츠투데이
역시 건강이 제일입니다! 인기보다! 방송보다! 공연보다! 초콜릿보다! (응?)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