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있지)의 류진이 상큼한 미모와 더불어 걸크러쉬한 매력을 뽐냈다.
ITZY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있지 아이씨)’의 개인 티저 세 번째 주자 류진의 이미지 3종을 선보였다.
예지, 리아에 이은 세 번째 주자 류진은 완성형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각각의 이미지에서 상큼발랄하면서도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도 함께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류진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1등 연습생’ 출신이아. 2017년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영상에 등장한 이후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여자 연습생 부문 1등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청순한 외모와 반전을 이루는 카리스마 눈빛과 파워풀한 춤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 ITZY 데뷔곡 ‘달라달라’로 활동하며 ‘최강 걸크러쉬’를 뽐낸 바 있다.
이번 타이틀곡 ‘ICY(아이씨)’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로 이름을 올렸다. ‘ICY’는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만 소화 가능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ITZY의 ‘IT’z ICY’ 전곡 음원은 오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