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사진제공=tvN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사진제공=tvN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WWW’)에서 임수정과 장기용의 로맨스는 어떻게 될까.

‘WWW’ 제작진은 27일 방송에 앞서 배타미(임수정)과 박모건(장기용)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지난 밤까지의 달달했던 분위기와 달리 타미와 모건 사이에 묘하게 풍기는 긴장감이 담겨있다. 타미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현관 앞 복도에서 마주 선 두 사람. 타미의 눈가에 살짝 맺힌 눈물이 그의 복잡한 심정을 대변하는 듯하다. 이를 바라보는 모건에게서도 미소가 사라져있어 평소와는 다른 진지함이 느껴진다.

그간 타미는 모건과 멀어져보려 노력했지만 결국 그에게 끌리는 마음을 인정하면서 사뭇 가까워졌다. 지난 방송에서는 차현과의 대립으로 위로가 필요했던 순간 모건을 찾아가 속내를 털어놨다.

‘WWW’ 제작진은 “오늘(27일) 방송은 타미와 모건의 로맨스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회차”라면서 “사랑보다 일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살아온 타미와 현재의 자신을 사로잡는 열정에 충실한 모건이 서로의 다름을 어떻게 고민하고, 또 극복할지 지켜봐 달라”고 했다.

한편 지난 25일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2019년 6월 3주(6월 17일~6월 23일)의 콘텐츠 영향력을 집계한 콘텐츠 파워지수(CPI)에서 ‘WWW’는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과 ‘화제 되는 프로그램’ 양쪽에 2위로 이름을 올렸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중에선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WWW’ 8회는 오늘(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