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스쿨어택’ 뉴이스트W
‘스쿨어택’ 뉴이스트W
그룹 뉴이스트W가 ‘스쿨어택 2018’에서 제작진이 준비한 히든 미션을 수행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스쿨어택 2018’에서는 세 번째 어택 스타로 뉴이스트W가 출연한다. 뉴이스트W는 교복을 입고 깜짝 등장을 하기 위해 여러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JR과 렌은 학교 계단에 붙여져 있는 뉴이스트W의 가사 팻말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새로운 팻말을 부착하는 미션을 부여 받는다. 또 아론은 ‘매점 털기’ 미션을 수행한다. 아론은 매점 아저씨와 첫 대면 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아저씨 팬이다. 3년 동안 감사했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아이스크림까지 먹는 모습을 보이며 고난도 미션을 즐긴다.

백호는 MC들의 몰카 희생양으로 궁지에 몰린다. 은지원 등 MC들은 백호를 강당으로 유도 한 뒤, 학생들을모이게 한다. 갑작스러운 학생들의 등장에 백호는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뉴이스트W는 이번 ‘스쿨어택 2018’에서 콘서트 못지 않은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최근 발매한 ‘후, 유'(WHO, YOU)의 타이틀곡 ‘데자부'(Dejavu)는 물론 ‘여보세요’ ‘북극성’ 등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대표 곡들을 선보이며 학생들의 심장을 어택했다.

‘스쿨어택 2018’ 뉴이스트W 편은 오는 30일 오후 9시 SBS funE, 31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8월5일SBS Plu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