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MBC 뮤직 ‘쇼챔피언’이 2018년 상반기 결산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쇼챔피언’은 23일 방송에서 2018년 상반기 챔피언송 수상자들의 무대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특집을 공개한다.

1년 4개월만의 정규앨범으로 돌아와 2018년 ‘쇼챔피언’ 첫 번째 챔피언송을 수상한 인피니트의 ‘텔미(Tell me)’, 새로운 역주행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모랜드의 ‘뿜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데뷔 3년 만에 첫 챔피언송을 수상한 오마이걸의 ‘비밀정원’, 음원 최강 걸그룹 끝판왕 레드벨벳의 ‘배드 보이(Bad boy)’, 자체 제작돌 세븐틴의 첫 팬송 타이틀곡 ‘고맙다’, 10년만의 보이그룹 음원 롱런곡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무대도 준비됐다.

믿고 듣는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 대세 of 대세 워너원의 팬송 ‘약속해요’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부메랑’, 트리플 챔피언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2018년 음악방송 첫 그랜드슬램의 주인공 여자친구의 ‘밤’ 무대까지 함께한다.

또한 2018 상반기를 휩쓴 콘셉트돌의 무대도 만난다. 콘셉트돌의 대명사 빅스의 ‘향’, 복고 콘셉트로 돌아온 EXID의 ‘내일해’, 상큼한 힐링 치유돌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 다양한 콘셉트로 활동하는 초대형 그룹 NCT 2018의 ‘블랙 온 블랙(Black on Black)’, 섹시한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한 몬스타엑스의 ‘Jealousy’, 너드美로 차트 역주행 중인 펜타곤의 ‘빛나리’도 선보인다.

2018 상반기 결산 ‘쇼챔피언’ 하이라이트는 23일 오후 7시 MBC뮤직에서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