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갓세븐 새 앨범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새 앨범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10월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의 비주얼 콘셉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에 갓세븐의 새 앨범 ‘7 for 7’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 2종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티저 속 갓세븐은 이국적인 느낌을 풍기는 거리를 배경으로 각자의 매력을 살린 헤어 스타일과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더 JB를 필두로 멤버들은 우수 어린 눈빛과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 다른 티저 컷에서는 석양을 뒤로 하고 나란히 서 가을 감성을 물씬 풍겼다.

갓세븐 새 앨범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새 앨범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오는 10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표하는 갓세븐은 리더 JB(작곡명 Defsoul)가 작사, 작곡한 ‘유 아(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에 수록된 7개 곡 작사, 작곡에 멤버 전원이 참여해 기대를 높였다.

이처럼 갓세븐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내놓은 유닛그룹 JJ프로젝트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처음으로 자신의 자작곡이 갓세븐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갓세븐의 완전체 컴백은 올해 3월 발표한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이후 7개월 만이다. 이를 끝으로 1년 간 펼친 ‘플라이트 로그’ 3부작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특히 갓세븐은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로 2017년 상반기에 음반 판매량 33만여 장을 기록하고,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오르는 등 국내외로 주목받았기에 이버 ‘7 for 7’이 그 기세를 이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갓세븐은 올해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유닛, 솔로 등의 다각화 활동 전략을 성공적으로 펼쳐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는 평을 들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