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MXM ‘영민이와 동현이의 라푼젤 비하인드’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MXM ‘영민이와 동현이의 라푼젤 비하인드’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MXM이 디즈니채널의 새 애니메이션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스토리 소개 영상에 참여했다.

MXM이 참여한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 소개 영상 2편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지난 6일에 공개된 첫번째 소개 영상 ‘영민이와 동현이의 라푼젤 비하인드’는 영화 ‘라푼젤’과 TV 시리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연결되는 이야기를 소개해 영화와는 다른 매력으로 새롭게 돌아온 라푼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15일에는 라푼젤 이야기에 대한 MXM 임영민과 김동현의 설명이 곁들여진 대화 형식의 영상 ‘라푼젤을 털어라’가 공개됐다. 이 소개 영상에서 MXM은 라푼젤의 머리카락, 시리즈 속 음악과 배경, 더빙 성우 등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다양한 관람 요소를 소개했다.

올해 3월 미국에서 첫방영 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영화의 결말에서 단발머리로 등장했던 라푼젤이 18년만에 코로나 왕국으로 돌아오며 다시 긴 금발머리를 휘날리며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에 관한 내용이다. 이번 TV시리즈는 라푼젤의 모험 이야기와 함께 감미로운 음악, 시리즈의 마스코트인 ‘막시무스’와 ‘파스칼’의 이야기도 소개되며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22일 첫 방영 전 공개된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 소개 영상에서 MXM 임영민군과 김동현군이 라푼젤만의 매력을 재치있게 풀어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궁궐로 돌아간 라푼젤의 더욱 유쾌해진 모험과 도전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라푼젤 TV시리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오는 22일 오후 7시에 디즈니채널에서 첫방영된다. MXM이 참여한 라푼젤 스토리 소개 영상은 디즈니채널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user/DisneyChannel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