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볼빨간사춘기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의 단독 콘서트 RED PLANET No.B4120304의 티켓이 전석 매진되었다.

오는 123-4일 이대 삼성홀에서 진행되는 볼빨간사춘기의 단독 콘서트 RED PLANET No.B4120304 티켓팅이 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되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을 일으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번 볼빨간사춘기의 단독 콘서트 ‘RED PLANET No.B4120304’는 오는 20일 개최되는 볼빨간사춘기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RED PLANET No.B41120’에 성공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많은 팬들을 위해 추가로 진행되는 콘서트로 예매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욱이 이번 콘서트에서는 기존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볼빨간사춘기 멤버들의 색다른 무대와더불어 공연에 방문하는 관객 중 우주여행 초청장을 뽑은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RED PLANET : THE episode]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의 단독 콘서트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팬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볼빨간사춘기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RED PLANET No.B41120’은 오는 20일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