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 사진=Mnet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SHOW’ 캡처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 사진=Mnet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SHOW’ 캡처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신곡 ‘너무너무너무’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16일 생방송된 Mnet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SHOW’에서는 컴백 앨범 ‘미스 미(Miss Me?)’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를 최초 공개한 아이오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된 무대에서 아이오아이는 컬러풀한 카라 티셔츠에 핫팬츠를 입고 등장해 깜찍한 안무가 돋보이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너무너무너무’는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206bpm의 빠른 리듬에 현란한 신스 사운드가 펼쳐지면서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곡이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Chtysalis’의 타이틀곡 ‘드림 걸스’부터 유닛 앨범 ‘Whatta Man’까지 인기를 끄는 데 성공하며 대세 행진을 이어왔다.

이번에 공개한 앨범 ‘미쓰 미’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를 비롯해 ‘잠깐만’, ‘내 말대로 해줘’, ‘핑퐁(PING PONG)’, ‘음 어쩌면’ 등 5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팬들의 기대와 아쉬움이 더해진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완전체 활동 앨범이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