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인피니트 ‘그해여름’ 포스터/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그해여름’ 포스터/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남성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올해 여름에도 콘서트 브랜드 ‘그 해 여름’으로 돌아온다

24일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가 오는 8월 3일에서 7일까지, 총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콘서트 ‘그 해 여름3’를 연다. 이어 8월 13일, 14일 양일간 부산KBS홀, 이후 일본 투어까지 이어간다”고 밝혔다.

팬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 호흡하는 소극장 콘셉트의 ‘그 해 여름’ 콘서트는 2년에 한 번씩 인피니트의 진정성 있는 음악을 바탕으로 특색 있는 다양한 무대로 구성된다.

특히 지난 2012년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돌 소극장 공연의 트랜드를 선두하며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공연 때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해 왔으며, 어김없이 올 여름에도 찾아와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인피니트는 소속사를 통해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에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됐다. 서울에 이어 부산, 일본까지 이어지는 이번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공연에서는 우리의 음악과 추억을 함께 나눈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팬들과 웃으며 행복하게 인사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망도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