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에이프릴
에이프릴
걸그룹 에이프릴(채원,현주,나은,예나,진솔)의 첫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Snowman)’이 21일 발매 된다.

에이프릴은 21일 정오 중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 곡 ‘스노우맨’은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작품으로 눈사람을 향한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마음을 동화처럼 담아낸 곡이다. 화려한 스트링 편곡과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가창력이 인상적이며 눈사람을 보며 “우와”라고 놀라 외치는 부분이 리스닝 포인트로 꼽힌다.

앨범과 동시 공개되는 ‘스노우맨’의 뮤직비디오는 5인 5색 매력 넘치는 에이프릴의 모습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담겨 있다.

더불어 ‘스노우맨’이 수록되어 있는 에이프릴의 첫 스페셜 앨범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다채롭게 담은 2016년 캘린더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이프릴은 이날 오후 8시, 겨울 스페셜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한다. 유명 BJ 최군이 MC를 맡는 생중계 방송에서 에이프릴 멤버들은 앨범 발표에 대한 소감과 라이브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에이프릴의 겨울 스페셜 앨범 ‘스노우맨’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DS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