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패밀리
패밀리
MBC 새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귀요미 로미오와 줄리엣 커플, 민아와 민혁의 촬영 현장 뒷모습이 공개됐다.

어제(26일) 방송에서 민아(백현지)는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민혁(윤성민)에게 기습 뽀뽀를 해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에 민혁은 유치원 시절 첫 사랑이었던 그녀를 기억해냈지만 두 사람은 이내 불량 청소년들과 시비가 붙어 싸움판을 벌이고 말았다.

민혁은 남자 아이들을 상대로 주먹을 휘둘렀고 민아 역시 여자 아이 두명의 머리 끄댕이를 한 번에 움켜쥐고 흔들어 안방극장의 이목을 모았다. 하지만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아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음짓는 반전으로 훈훈함을 자아내는 상황.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들은 처음 만난 사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또래답게 금새 어울리며 연기 호흡을 맞춰갔다. 무엇보다 민혁은 추워진 날씨에 떨고 있는 보조 출연자 학생들에게 다가가 자신의 핫팩을 건네며 챙겨주는 살뜰함을 보였다. 이를 본 민아는 “나도 추웠는데…”하며 귀여운 질투를 하기도 했다.

또한 촬영을 지켜본 스태프들은 “남자 아이들보다 여자 아이들의 싸움이 더 살벌하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달콤 살벌한 썸을 타기 시작한 두 사람이 앞으로 부모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어떤 로맨스를 펼치게 될지 기대가 높아진다.

‘달콤살벌 패밀리’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태원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