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__괜찮아요_메인티저_캡쳐
비투비__괜찮아요_메인티저_캡쳐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오는 29일 0시,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비투비가 신곡 ‘괜찮아요’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28일 오전,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폭발적인 고음을 시작으로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잔잔한 선율이 담긴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일부 음원과 함께 각기 다른 청춘의 단면을 연기한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놀라운 연기력이 담겼다.

앞서 지난 27일, 멤버별 7개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끈 비투비는 이번 뮤직비디오 메인티저를 통해 서로 다른 직업군과 환경에 놓인 각자의 사연을 더욱 여실히 표현해 내 주목을 끌고 있다. 드라마틱한 스토리 전개와 더불어 일곱 멤버의 압도적 가성과 화음, 메인보컬 서은광으로 연결되는 파워풀한 고음은 이번 티저에 더욱 강렬한 임팩트 한 방을 더하며 눈과 귀를 잡아 끈다. 여기에 ‘기대해 즐겨듣던 그 멜로디’라는 후렴구의 의미있는 가사가 울려퍼지며 노래만으로 감동을 선사할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또한 DJ부스에서 대본을 든 정일훈, 구조현장에 투입된 소방대원 프니엘, 미대 입시를 위해 고단한 아르바이트를 택한 임현식과 치열한 취업 준비생 이민혁, 도서관 앞에서 무거운 한숨을 내쉬는 서은광, 젊은 창업가를 꿈꾸는 이창섭, 씩씩한 발걸음으로 국토대장정 중인 육성재까지 모든 캐릭터가 깊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요소로 작용. 풀 버전 뮤직비디오 전개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이처럼 ‘아프니까 청춘’이라는 1020 세대 청춘들의 현실을 대변할 비투비의 ‘괜찮아요’ 뮤직비디오가 29일 공개될 풀버전을 통해 과연 어떠한 결말을 그리게 될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는 컴백을 단 한 시간 앞둔 28일 밤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생중계 이벤트 ‘비투비니까 괜찮아요’를 진행, 비투비의 막강 보컬을 선보일 수 있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데뷔 최초 발라드 타이틀곡 활동에 앞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 이 자리에서 비투비는 타이틀곡 ‘괜찮아요’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어지는 29일 0시 비투비는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Complete)’를 발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