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기 카터
[텐아시아=정시우 기자] (스포일러 기사입니다. 주의!!!!)마블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이하 ‘캡틴 아메리카3’)에서 죽음을 맞는 인물은 누구일까.
영화 ‘캡틴 아메리카3’가 최근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장례식 촬영을 진행,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가운데 그 주인공이 밝혀졌다.
18일 코믹북닷컴 등 외신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캡틴 아메리카3’ 장례식 촬영 현장의 주인공을 공개했다. 주인공은 바로 페기 카터.
헤일리 앳웰이 연기한 페기 카터는 영화 ‘퍼스트 어벤져’ 속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연인이자 여성 요원이다. 앞서 캡틴은 70년 동면에서 깨어난 후 백발노인이 된-치매까지 앓고 있는-페기를 찾아가 “내 여자를 버릴 수는 없었으니까…”라고 울먹이는 순애보를 보인바 있다.
한편 외신에 공개된 사진에는 “마가렛 ‘페기’ 카터의 장례식(1921-2016)” 이라는 글이 적혀했다.
‘캡틴 아메리카3’는 슈퍼히어로를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국가가 통제해야 한다고 믿는 아이언맨과 개인의 자유를 지켜야 한다고 믿는 캡틴 아메리카의 대결을 그린 작품. 아이언맨을 쫓는 슈퍼히어로들과 캡틴 아메리카를 지지하는 슈퍼히어로들의 정면 대결을 그린다.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를 연출했던 루소 형제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개봉은 2016년 5월 6일 예정.
정시우 siwoorain@
사진. 코믹북닷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