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홍진영
홍진영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가수 홍진영이 홈쇼핑에 진출해 ‘러브넛츠’를 출시했다.

오는 15일 첫 방송으로 출시될 ‘러브넛츠’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홍진영이 추천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홍진영의 ‘러브넛츠’는 슈퍼푸드로 구성된 제품으로 블루베리, 귀리, 호두, 아몬드, 크렌베리 총 5가지 식품이 담겨 건강식품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이번 홈쇼핑 첫 방송에서는 홍진영이 직접 출연하여 진행까지 도맡아 할 예정으로 평소 모습은 물론 또 다른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15일 방송은 홍진영의 ‘러브넛츠’가 첫 런칭되는 날을 기념하여 방송 중에만 115봉지에 파격적인 가격인 59,900원으로 특가판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홈쇼핑을 통해 홍진영의 이름을 내건 상품을 출시하게 된 계기는 국한된 이미지가 아닌 다방면의 활동으로 홍진영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기 위한 활동이다. 또한, 건강한 이미지로 다이어트 식품, 주류 브랜드 등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던 홍진영은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로 큰 성과를 이룰 것이라 예상한다.

홈쇼핑 관계자는 “평소 몸매, 피부 등 건강 관리에 남다른 신경을 쓰고 있는 홍진영 특유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밝은 매력으로 홈쇼핑 방송에서도 잘할 것이다”며 이어 “홍진영이 젊은 세대들은 물론, 중장년층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러브넛츠’ 또한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진행하는 ‘러브넛츠’의 첫 런칭기념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뮤직케이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