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 김수현
시온, 김수현
시온, 김수현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엔소닉(N-SONIC) 시온이 배우 김수현의 사촌동생으로 알려졌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엔소닉 멤버 시온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해를 품은 달’ 등 탄탄한 연기력과 멋진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의 사촌동생이라는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과거 시온과 김수현이 함께 다정한 어깨동무를 하고 찍은 사진까지 화제가 되며 “사촌동생이라 그런지 둘이 붙어 있으니까 닮긴 닮았다”, “우월한 유전자 인증했네”, “한류를 책임지는 사촌지간이네”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엔소닉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엔소닉 막내 시온은 김수현 사촌동생이 맞다. 외가 쪽 가까운 사촌 관계다”라고 밝혔다.

과거 인터뷰에서 시온은 “수현이 형이 KBS2 ‘드림하이’ 출연하기 직전 얼굴을 봤다. 처음 봤는데도 우러러보게 되더라. 음료수도 두 손으로 받으면 한 손으로 받으라고 하셨다. 잘생겼는데 착하기까지 하셨다”라고 언급했다.

시온은 6인조 보이그룹 엔소닉(제이하트, 최별, 시후, 민기, 봉준, 시온)의 멤버로 현재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으로 8개월 만에 컴백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엔소닉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는 26일 발매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