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그룹 빅스가 스페셜 싱글앨범의 컴백 화보를 기습 공개했다.빅스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멤버 개인 화보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데에 이어 단체 화보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2015.02.24’라는 발매일자까지 함께 공개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공개된 컴백 화보 속 빅스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미지를 완벽히 벗어 던진 변화된 모습과 함께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그간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고 강력한 비주얼을 선보여 왔던 빅스는 이번 컴백 화보에서 20대 청춘을 살고 있는 빅스 멤버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싱그러우면서도 풋풋한 그리고 달콤한 모습들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빅스는 다크한 기존 스타일과 달리 밝고 경쾌한 색상의 니트와 팬츠, 그리고 스냅백과 스니커즈같은 소품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자유로우면서도 아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빅스의 이번 컴백 타이틀 곡은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리메이크 곡으로 기존 빅스의 스타일과는 상반된 느낌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여섯 멤버들은 모두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된 콘셉트를 자연스런 포즈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이날 촬영장에서 빅스는 촬영시안은 물론 의상, 소품, 헤어 등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자신들의 사진을 꼼꼼하게 모니터 하는 것은 물론 포토작가와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열정으로 현장 스태프의 찬사와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빅스는 오는 24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오는 3월 28, 29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VIXX LIVE FANTASIA UTOPIA’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