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한해 응원
정용화, 한해 응원
정용화, 한해 응원

한해가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지난 26일, 첫 솔로 앨범 ‘365]의 타이틀곡 ‘올해의 남자’ 티저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27일에는 ‘365’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여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해가 정용화X버벌진트의 응원 속에 오늘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앨범 ‘365’의 타이틀곡 ‘올해의 남자’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한다.

28일 공개된 한해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정용화와 버벌진트의 응원 영상 속에는 버벌진트와 정용화의 모습이 보인다. 정용화는 “발매가 되면 바로 듣고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 드린다”라는 축하 멘트를 전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블락비부터 정용화, 버벌진트까지 많은 뮤지션들의 응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1년 동안 많은 준비를 했고, 그것을 잘 응축시킨 결과물인 한해의 첫 솔로 앨범 ‘365’가 타이틀곡 ‘올해의 남자’가 오늘 최초 공개 된다. 발매 전 듣고 느끼실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한해의 솔로 앨범 ‘365’에 지속적인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많은 뮤지션들의 응원 속에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최초 공개되는 타이틀곡 ‘올해의 남자’가 수록된 한해의 첫 솔로 앨범 ‘365’는 오는 30일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