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니엘
니엘

그룹 틴탑 니엘의 자작곡이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니엘은 솔로앨범에 수록될 니엘의 첫 자작곡 ‘아포가토’를 오는 27일 방송될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4가지쇼’ 4가지 시선으로 한 인물을 속속들이 조명하는 민낯 스타 다큐멘터리로 이날 방송에는 니엘을 주인공으로 니엘의 선배이자 조언자인 신화 앤디, 틴탑 엘조 그리고 블락비 박경이 출연해 그동안 대중들이 몰랐던 니엘의 숨겨진 모습과 진솔한 매력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이번 ‘4가지쇼’에서는 니엘이 현재 심혈을 기울여 작업 중인 솔로앨범에 대한 준비과정이 상세히 그려지고 니엘의 첫 자작곡이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엘조의 ‘솔로앨범 준비괜??’이라는 4자 토크 질문에 니엘은 자신감 가득한 얼굴로 “괜?괜?”이라 답해 니엘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또한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니엘의 대인기피증과 악플 그리고 ‘외로움은 극복을 못하죠, 그냥 참는 거지’라는 평소 니엘에게 보여지는 활발함과는 다른 다소 의아한 내용이 담겨 있어 더욱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니엘의 자작곡이 공개되는 ‘4가지쇼’ 시즌2 3화는 2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