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그룹 엑소(EXO)와 장리인이 중국의 대표 연말 특집쇼에 출연하며 2014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엑소와 장리인은 오는 31일 중국 광저우 국제 체육 연예 중심에서 열리는 ‘2014-2015 호남위성 연말 특집쇼’에 공식 초청받았다.

‘호남위성 연말 특집쇼’는 중국 최대 위성 방송사 중 하나인 호남위성TV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로 펼치는 대표 연말 특집쇼로 작년에는 전국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특히 한 해 동안 중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특별한 공연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올해도 엑소와 장리인을 비롯해 현지 톱스타들도 대거 참석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이날 특집쇼에서 엑소는 ‘으르렁(Growl)’, ‘중독(Overdose)’, ‘럭키(Lucky)’ 등 3곡의 화려한 무대를, 장리인은 ‘아이더두바이(?的?白 : Agape)’의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며 이날 공연 실황은 호남위성TV를 통해 중국 전역에 생방송된다.

올해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을 발표하고 첫 단독 콘서트 투어 ‘엑소 프롬. 엑소 플래닛 #1 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을 펼치며 활발히 활동한 엑소는 한중에서 열리는 각종 시상식에 참석하며 바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M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