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이즈유
러브이즈유
스타쉽 플래닛 ‘러브 이즈 유(LOVE IS YOU)’가 각종 음원차트 및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지난 4일 정오 공개된 ‘러브 이즈 유’는 발매와 동시에 올레, 지니, 싸이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 및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케이윌, 효린 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더 네임과 작곡가 메가톤(Megatone)이 공동 작곡하고 매드클라운이 노랫말을 붙인 곡으로 첫눈 내리는 날에 만나게 될 연인에 대한 기대감을 따뜻하게 표현해낸 노래다. 먼저 케이윌이 부드럽게 노래의 문을 열면 오르간과 일렉기타의 소리가 익숙한 겨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단아한 질감의 사운드와 그 위에 얹은 멤버들의 보컬은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주듯 따스하게 감싸주니 서정적이다. 눈이 오면 사랑하는 이에게 전화 걸고 싶고, 눈을 밟으며 함께 걷고 싶은 겨울에 하고 싶은 일들로 가득한 상상, 그 안에서 벌어지는 러브스토리가 기분 좋은 감상을 전달하기에 충분하다.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등 스타쉽 아티스트 14명이 그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따뜻한 겨울노래 ‘러브 이즈 유’는 저마다 개성과 장르는 다르지만 한 목소리로 전하는 특별한 윈터 시즌송이다. 또한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효린 주영의 ‘지워’, 보이프렌드의 ‘화이트아웃’을 촬영한 비숍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 속에서 스타쉽 아티스트들은 4차원 룸메이트로 출연해 귀엽지만 엉뚱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