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그룹 비투비의 멜론 ‘클럽 99도’ 팬미팅 영상이 공개됐다.지난 2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지난 14일 오후 7시 서울 강남에 위치한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열린 비투비의 비공개 팬미팅 ‘클럽 99도’ 현장 영상이 공개됐다.
비투비의 ‘클럽 99도’ 팬미팅은 리스너 중 비투비와의 ‘친밀도’가 99도 이상을 기록하는 팬들 중 단 99명만을 추첨해 진행한 프라이빗 이벤트다. 비투비는 소규모 클럽에서 팬들과 가까이 만나 팬미팅을 갖고 영상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비투비의 스페셜 트랙리스트’를 주제로 한 이번 팬미팅은 서은광, 이민혁이 2MC를 맡고 비투비의 히트곡 제목들을 이용한 알찬 코너들로 꾸며졌다. 특히 ‘넌 감동이야’의 작사에 참여한 이민혁, 정일훈은 ‘넌 감동이야’의 최초버전 랩 가사를 깜짝 공개해 99명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원조’ 귀요미 송 창시자 정일훈이 ‘상남자’ 귀요미송을 선보이는가 하면 비투비와 멜론 친밀도가 가장 뜨거웠던 1인을 선정, 무대에 올려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스러운 세레나데 ‘크리스탈 같이’를 열창하기도 했다.
팬미팅 막바지 비투비는 “1시간이 1분처럼 지나간 것 같다. 비투비는 1도다. 100도로 끓어 오르려면 여러분이 필요하다. 짧지만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클럽 99도’를 통해 생생한 라이브 공연은 물론 화끈한 비밀을 폭로하는 진심 토크까지, 진솔한 매력을 어필한 비투비는 이번 활동을 통해 팬들과 친밀한 스킨십을 이어가며 ‘넌 감동이야’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투비는 일본 공식 데뷔를 앞두고 오는 11월 발매 예정인 싱글 ‘와우(wow)’로 19일에 발표된 일본 온라인 음반 예약차트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본격 진출에 앞서 호조를 보이기도 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