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영
가수 정준영이 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정준영은 1일 목동 ‘beats by dr.dre’ ‘하만카돈 JBL’ 스토어에서 선착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당초 사전 예약한 80명의 팬들과 함께 하는 행사였지만 현장에는 무려 500여명의 팬들이 순식간에 몰리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당일 현장에는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만나 볼 수 있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정준영의 팬들 자처한 이들은 사인회 현장을 둘러싸고 환호하거나 정준영과 대화를 시도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음반 활동 뿐 아니라 ‘1박 2일’, ‘패션왕 코리아2’ 출연에, 라디오 DJ 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정준영의 넓은 팬 층을 확인할 수 있는 모습이었다.
정준영도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시크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친밀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과 ‘밀당’을 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연신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이었다. 특별한 홍보가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많은 팬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준영은 새 앨범 준비와 함께 영화 ‘오늘의 연애’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