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_정기고_랩_티저_FULL
목_정기고_랩_티저_FULL
정기고가 신곡 ‘너를 원해’ 발매를 9일로 확정짓고 랩 티저(Rap Teaser) 영상을 미리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7일에서 8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기고의 ‘너를 원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빈지노가 특유의 센스 있는 가사와 감각적인 플로우를 선보이며 귀를 사로잡는다. 스타쉽 측은 “빈지노의 수려한 래핑이 정기고의 유니크한 보컬과 어우러지며 전체 곡 분위기에 방점을 찍어 주었다. 이번 ‘너를 원해’ 작업을 통해 빈지노는 특유의 레이드-백(laid-back) 스타일이 아닌 강약을 조절한 중독적인 훅메이킹으로 한국 힙합 신 최정상의 래퍼임을 다시 한 번 주지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너를 원해’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비, 효린 등과 작업한 룸펜스가 디렉팅을 맡았다. 룸펜스는 어두운 공간 속 댄서의 움직임을 통해 공간이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원테이크(ONE TAKE) 기법을 활용해 잡아냈다. 룸펜스는 정기고의 음악과 빈지노의 랩 그리고 댄서들의 춤의 절묘한 결합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기고는 오는 9일 정오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너를 원해’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